자주 하는 질문

[요금제관련] 개통 후 요금제 변경은 언제 가능한가요?

관리자, 2020/06/30, HIT : 1787, 추천 : 0

안녕하세요. 고객님 기아자동차 제휴몰 입니다.

요금제 상향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다만, 요금제 햐향을 고려하시는 경우 공시지원금 할인 방식으로 개통하신 고객님의 경우 개통 후 6개월(183일) 이후 변경하셔야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선택약정 할인으로 개통하신 고객님의 경우 SK텔레콤,KT는 123일 이후, LG유플러스는 93일, 신규가입은 183일 이후에 변경이 가능 합니다.

해당 기간 이내에 변경을 하실 경우, 기아자동차 지원금으로 할인 받으신 금액이 고객님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 요금제를 변경 하실 경우는 당사 고객센터 1833-5038번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추천 글목록
[상품관련] 기존 사용중인 휴대폰을 반납해야 하나요?... 관리자
[혜택] 제휴카드 신청은 개통 후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관리자

상품비교

    • 닫기
    • 닫기
    • 닫기
상호: 피에스솔루션. 대표이사 정순규. 사업자등록번호:111-12-23382. 사업자 정보 확인 . 통신판매업신고:제 2022-다산-0598호
주소 (12249)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중앙로19번길 25-27

고객센터:1833-6539. 팩스:02-6919-2519. 고객정보관리책임자 : 정순규. E-mail:pssolution0810@naver.com
(평일/토요일 10:00 ~ 18:00, 점심시간 12:30 ~ 13:30, 공휴일 휴무)

Copyright©2020 by 기아제휴몰.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GETMALL

KCP 매매보호(에크로) 서비스
서비스 가입사실 확인 >

  • 마이페이지
  • 장바구니
    0
  • 위시리스트
TOP
TOP